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서울 순대국 맛집

맛집

by 민편한세상 2024. 3. 15. 09:29

본문

오늘은 뜨끈한 국물을 먹고 싶어 퇴근 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또 생각나서 가게 된 큰 맘 할머니순댓국집에 깄었다 순댓국 하면 비리거나 순대가 맛이 없는 집이 여럿 있았다 그중 순댓국에 들어있는 내장이 너무 질긴 집도 같은 이름을 가진 큰 맘 할머니순댓국집이어도 그렛았다 근데 여기는 달맀다 젊으신 시장님도 얼마나 친절하신지 퇴근하면서 지나가면 항상 바쁘게 일하시는 사장님도 보였고, 최고였다

여기는 메뉴다 너무 다양해 고르는데도 오래 걸렸다 ㅎㅎ 사장님 또한 계산하실 때 메뉴 질 골랐냐고 해주셔서 ㅎㅎ 너무 감사했었습니다.

많은 메뉴 고민 끝에 다들 순댓국을 드시고 계셔서 나도 순댓국하나랑 수육국밥을 시켰다
내가 유일하게 김치가 너무 익으면 안 먹고 바로 만들어야 먹는데 여기는 김치 색부터 맛가지 너무 맛있었다 ㅜㅜ

저 들깨 보세요 ㅠㅠ 너무 맛있어 보이잖아 ㅜㅠ 사진 보면서 또 먹고 싶어서 군침이 너무 도네요 ㅋㅋ
순대도 비리지 않고 내장도 부드러웠다
국물은 삼삼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막다가 양념을 추가했는데 양념 한 숟가락이 신의 한 수였다

수육국밥은 다른 데랑 다르게 고기가 크고 물에 빠진 고기 잘 안 먹던 난데 여기는 고기도 좋은 걸 쓰시는지 너무 부드러워서 큰 고기를 한입에 넣어도 질기지 않아 좋았다 국물 맛은 두말할 것 없었다 ㅎㅎ



개인적으로 여기서 갈비탕이랑 뼈해장국도 먹어봤는데  이건 맛있었어도 순댓국이 최고였다
사장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~

 

반응형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서울 김치찌개 맛집  (2) 2024.03.28
서울 중국집 맛집  (2) 2024.03.18
서울 돈까스 맛집  (0) 2024.03.11
충남 부여 한식 맛집  (0) 2024.03.02
대전 아귀탕 맛집  (0) 2024.03.01

관련글 더보기